육룡이 나르샤 26회 줄거리 이방지(변요한) 연희(정유미) 아픈을 잊고 사랑


육룡이 나르샤 26회 줄거리 


이방지 변요한 연희 정유미


육룡이 나르샤를 보면서 슬픔을 주는 커플이 있습니다. 삼한제일검 이방지와 연희입니다. 육룡이 나르샤 25회에서 이방지와 연희에 아픈 과거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과거에 이둘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지방 관리에서 땅을 몰수 당하고 연희는 메밀밭에서 지방 간호에게 겁탈을 당했습니다. 그 이후 연희는 남자를 무서워하게 된것 같고 이방지에게 조차 차갑게 대했던 것 같습니다. 


육룡이 나르샤 25회에서 연희는 자신에게 아픈을 준 간호를 비녀로 죽이게 됩니다. 

그리고 육룡이 나르샤 26회,   연희(정유미)는 이방지를 찾아갑니다.  상처에 좋은 약을 가지고 와서 분이게 이것을 전달해주라고 합니다. 분이는 연희를 포웅하고 그 간호는 나쁜 사람이다. 원수다. 2년간 자신들이 가꾼 토지를 뺐은 사람이다 


연희를 위로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약은 직접 이방지에게 전달하고 했습니다. 


연희(정유미)는 이방지(변요한)가 있는 곳으로 가고 약을 주면서 잠드는 모습을 보고 간다고 합니다.


그 동안 자신을 괴롭히고 있던 사람을 죽임으로써 억눌러있었던 원한이 해결 되어서 일까요.??

연희는 이방지에 대한 태도가 육룡이 나르샤 26회에서 정반대가 되었습니다. 언제나 쌀쌀하게만 했던 연희


26회에서는 이방지에게 따뜻하게 대해줬고 그것을 느꼈는지 이방지는 가벼이 눈을 감으면서 편히 잠들었습니다. 

이방지는 연희에 아픔을 알고 있었고 그 아픔을 치유해주고 싶었지만 자신이 할 수 없는 부분이기에 그렇게 슬픔 표정과 슬픔 눈망울을 가졌던 것 같습니다. 


육룡이 나르샤 27회부터는 변요한의 슬품 눈망울은 볼 수 없겠네요. 이제 이 둘 사랑하게 해주세요~~ 


작가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