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25회 줄거리 이방지(변요한) 연희(정유미) 아픈 과거 발혀지다


육룡이 나르샤 25회 줄거리


변요한(이방지), 정유미(연희)


육룡이 나르샤를 보면서 정확한것은 알 수 없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방지와 연희에 관계입니다. 이방지는 연희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 연희는 이방지를 좋아하지 않는 장면이 종종 나오는데요. 


이방지와 연희는 지난 과거에 연인사이였습니다. 그런데 권문세족들이 불법으로 농민의 땅을 뺐을 때 이방지의 아버지는 죽임을 당했고 연희는 몹쓸짓을 당했습니다.

이 장면을 어린 이방지가 다 보았습니다. 그런데 그 철천지 원수를 조민수의 연회에서 보게 된것입니다.

이방지는 연회가 조민수와 이성계의 화합의 만남인것을 알기에 분노가 끌었지만 꾹참았습니다. 

그런데 그 사내는 지난 자신의 행동을 영웅담식으로 얘기를 하는 것입니다. 그 대화가 이방지와 무휼에 귀에 들어갔고 더 참을 수 없는 무휼이 먼저 그 사내를 공격했습니다. 그런데 그 사내 옷 속에는 갑옷이 있었고 이것이 함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성계에게는 삼한제일검 이방지와 무사무휼이 있습니다. 이 둘이 있는 이상 아무리 많은 적들이 덤빈다고 해도 이길 수 없는 넘사벽인것입니다.


삼한제일검 이방지와 무사무휼 그리고 조영규에 의해 밖에 있던 조민수의 부하들은 전부 정리가 되고 놈된짓을 한 그 사내가 달아나는 것을 본 이방지는 그 사내를 절둑절뚝 걸으면서 쫓아갔습니다. 



한참을 가다가 그 사내와 연희가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연희는 그 사내를 보자마자 다시 온몸이 얼음장같이 굳어버렸습니다. 


그 순간 이방지가 


연희야~


그 사내가 연희옆을 지나가려는데 연희가 그 사내를 팔을 잡고 다른 손을 이용해 비녀로 그 사내의 몸을 찔렀습니다. 

그리고 연희는 지금까지 자신을 억누르고 있던 아픈 과거에 대해 외치고 비녀를 잠은 손을 더욱 더 꼭 눌렀습니다. 


이것으로 연희는 과거의 복수를 하게 된것입니다. 그리고 이방지가 다가와서 그 사내를 단칼에 내리쳤습니다. 이방지 또한 과거에 대한 복수를 했습니다.


그 때는 이방지와 연희는 너무 어렸고 힘이 없었습니다.


다음회부터는 연희와 이방지에 러브스토리가 진행 되었으면 해요. 변요한... 이 드라마에서 너무 슬퍼요.

변요한 정유미 러브스토리 기대해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