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응팔 15회 줄거리 정봉 미옥 크림 키스 패러디 시크릿가든


응답하라 1988 응팔 15회 


응답하라 1988에서 감초역할을 제대도 하고 있는 커플이 있습니다. 그 커플은 정봉 미옥 커플, 그들은 처음 만날 때 강동원 우산 패러디로 만나게 됩니다. 그 이후 그 둘은 서로를 사랑하게 되고 갈망하게 됩니다. 그 이후 응팔에서 그 둘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온 핫한 장면을 패러디를 하게 되는데요.




이번주 응답하라 1988 응팔에서 그들은 시크릿 가든에서 나오는 커피숖에서 하지원에 입술에 크림이 묻으니 현빈이 그것을 입으로 닦아 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 장면을 패러디 했습니다. 


일명 정봉이 크림키스


정봉은 미옥에게 데이트 신청하기 위해 가나초콜릿 안에 사랑의 편지를 넣었습니다. 응팔에서 가나초콜릿 광고 무지막지하게 나오죠.

그 안에 편지 내용 중 .. 


종로 반줄 1층에서 비엔나 커피를 한잔하자고 . 비엔나는 오스트리아의 수도이지만 그녀는 나의 마음속 수도입니다.


라는 정봉에 편지 내용이 있습니다. 정봉과 미옥은 현재 사랑이 진행중이여서 모든 것이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쌍문동 뒷골목 아이들이 등교를 하기 위해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 멀리서 정봉이 헐레벌떡 달려오고 있었고 그 것을 본 덕선이 정봉에게 무슨 일 있냐고 물어봅니다. 정봉은 숨이 찬 목소리로 가나초콜릿을 주면서 미옥씨에게 전달해 달라고 합니다. 


그 초콜릿은 미옥씨에게 전달이 되고 정봉과 미옥은 일요일 오후 2시에 종로의 반줄에서 다시 만나게 됩니다. 정봉이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고 잠시 후에 미옥씨가 왔습니다. 그들은 비엔나 커피를 주문했고 미옥씨는 비엔나 커피를 한모금 마셨습니다. 

이내 미옥씨 입술에 크림이 묻었고 정봉은 자리에서 일어나 그녀에게 입술에 있는 크림을 키스를 통해 닦아주었습니다.


응답하라 1988 15회 정봉과 미옥 줄거리 

앞으로 5회만 있으면 응답하락 1988은 막을 내리게 됩니다. 그런 이유 때문일까요.. 15회 정봉과 미옥은 짧고 강력하게 시청자들에게 다가왔습니다. 

최무성, 김선영, 선우 관계 

덕선, 정환, 택의 관계를 풀어야 하는 이우정 작가님...







미옥






+ Recent posts